강혜연, 팬클럽 해바라기 만난다…7월 3일 팬미팅 개최


가수 강혜연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20일 소속사 S.S.B ENTERTAINMENT에 따르면 강혜연은 G스페이스홀에서 오는 7월 3일 오후 2시부터 팬미팅을 진행한다.

'해바라기<마음>속에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팬미팅은 강혜연의 팬클럽 해바라기 회원들과 특별한 만남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강혜연은 이번 팬미팅에서 솔직담백한 토크와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지난해 10월 열렸던 단독콘서트 이후 올해 처음으로 팬들과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강혜연은 관람 티켓 및 공식 굿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수도권 소재 보육시설에 후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일명 '기부 팬미팅'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지난 2018년 ‘왔다야’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아이돌 출신 강혜연은 2021년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8위를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다.

귀여운 이미지로 '트롯 다람쥐'라는 별명을 얻은 강혜연은 이후 정규 앨범 '선데이 혜연'을 발매하고 '척하면 척'으로 활동을 펼쳤다. 특히 트로트, 세미 트로트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과 실력,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톡톡 튀는 매력과 뛰어난 입담, 넘치는 예능감으로 KBS1 '6시 내고향',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BS1 '가요무대'에도 수시로 모습을 비치며 2022년 주목받는 여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강혜연 팬미팅 '해바라기<마음>속에팅'은 21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