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걍나와’ 세 번째 게스트 출연…거침없는 토크 예고


가수 장기하가 강호동과 만난다.

오는 22일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는 신규 예능 콘텐츠 ‘걍나와’ 3화에 장기하가 출연한다. 지난 1화는 이용진이, 2화는 침착맨이 출연해 큰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세 번째 게스트는 가수 장기하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장기하는 최근 발매한 ‘부럽지가 않어’ 멜로디를 이용, “너네 질문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얼마든지 해, 난 괜찮아. 한 개도 두렵지가 않아”라고 가사를 바꿔 부르며 수위 높은 질문들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MC 강호동은 지식IN 질문을 바탕으로 "장기하라는 분이 동방신기 새 멤버라는데 사실인가요?", "장기하는 악마인가요?", "사랑하기도 하고? 누구?"라며 거침없는 질문을 이어갔고, 장기하를 당황하게 하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에 장기하는 처음 마음가짐과 다르게 '안 괜찮음', '두려움' 등의 자막이 달렸고, 이제껏 받아보지 못한 새로운 질문과 인터뷰에 솔직하게 대답하는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버 NOW.에서 방영되고 있는 '걍나와'는 강호동과 게스트들이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로, 첫 방송부터 ‘토크 집착남’으로 변신한 강호동의 화려한 입담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특급 게스트들과 강호동의 남다른 티키타카와 색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장기하가 출연하는 '걍나와' 3화는 오는 22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