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18일 ‘팔레트 뮤직 #2’ 출격…청량한 음악 여행 '기대 UP'


대세 밴드 루시(LUCY)가 공연계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루시는 오는 18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팔레트 뮤직 #2'에 참여한다.

총 280분의 공연 중 루시는 마지막 시간대인 오후 5시 30분에 무대에 올라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루시는 가요계 대표 '청량밴드'답게 관객들의 하루를 설렘으로 물들일 청량한 음악 여행을 준비했다. 특히 루시만의 독보적 음악성이 담긴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통해 여름 더위와 일상의 무료함을 동시에 날려줄 예정이다.

루시는 최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와 'PEAK FESTIVAL 2022'에 잇달아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로 '공연형 밴드' 수식어를 입증하며 관객들과 소통한 바 이날 역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루시가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루시는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팀으로 이름을 알린 뒤 활발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며 '대세 밴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밴드 데이브레이크와의 컬래버 프로젝트와 델리스파이스의 '항상 엔진을 켜둘께' 리메이크를 통해 음악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호평받았다.

또한 루시는 지난해 개최한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킬 뿐만 아니라 '사운드베리 씨어터(SOUNDBERRY THEATER)', KBS 주최 'ROUND in Korea' 등 굵직한 페스티벌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다수 콘서트와 페스티벌을 종횡무진 오가며 '대세 밴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루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