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팬클럽, 쌀 기부…시즌, 18일 '드림콘서트' 생중계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내달 10일 첫방송
[방송소식] MBC라디오, 한남동에 팝업스튜디오 운영
▲ MBC라디오, 한남동에 팝업스튜디오 운영 = MBC라디오는 18일까지 일정으로 FM4U(수도권 91.9MHz) 라디오 팝업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MBC FM4U는 지난 2년간 대면하지 못했던 청취자들을 만나기 위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카페 맥심 플랜트 한쪽에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지난 14일부터 오전 9시에는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 오전 11시에는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생방송이 팝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고 있다.

[방송소식] MBC라디오, 한남동에 팝업스튜디오 운영
▲ 황인엽 팬클럽, 희망조약돌에 쌀 기부 = 배우 황인엽의 말레이시아 팬클럽 '마이 황인엽'(MY 황인엽)이 지난 16일 국내 구호단체 희망조약돌에 쌀 100㎏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황인엽이 출연하는 SBS TV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첫 방송 기념으로 이뤄졌다.

쌀은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돼 취약계층 및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방송소식] MBC라디오, 한남동에 팝업스튜디오 운영
▲ 시즌, 18일 '드림콘서트' 생중계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18일 열리는 제28회 '드림콘서트' 레드카펫 행사와 공연을 무료로 생중계한다.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K팝 축제 '드림콘서트'에는 그룹 레드벨벳, 오마이걸, 스테이씨, 가수 이무진 등 총 25개 팀이 출연한다.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4시,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중계된다.

[방송소식] MBC라디오, 한남동에 팝업스튜디오 운영
▲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내달 10일 첫방송 = MBC TV 새 예능 '도포자락 휘날리며'가 다음 달 10일 오후 6시 30분 첫선을 보인다.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K팝, 드라마, 패션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스타 5인이 해외로 떠나 한국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 등이 출연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