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SMCU 세계관 영상 EP. 2 ‘Next Level’ 티저 영상 공개…독보적인 아바타 세계관 스토리 전개+영상미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의 SMCU 세계관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넥스트 레벨)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에스파의 SMCU 세계관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 티저 영상은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에스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한층 더 강렬해진 본편의 스토리 전개와 영상미를 미리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

에스파는 이번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을 통해 아타바 ae(아이)와의 연결이 끊기는 싱크아웃(SYNK OUT)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나이비스(nævis)의 도움으로 광야(KWANGYA)로 떠나 블랙맘바(Black Mamba)의 환각 퀘스트를 경험하게 된다는 시즌1 스토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 ‘Black Mamba’가 영화 같은 스케일과 독보적인 스토리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6월 20일 오후 6시 에스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SMCU 세계관 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 역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4일에는 영어 싱글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를 공개하며,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