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PLAY DUMB’ MV 첫 티저 공개…스포티한 에너지로 여름 물들인다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스포티한 ‘PLAY DUMB’으로 여름 무더위를 식힌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타이틀곡 ‘PLAY DUMB’ MV 첫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MV 티저에는 호루라기 소리를 시작으로 ‘PLAY, DUMB DUMB’라 외치는 멤버 한겸의 랩이 이어져 톡톡 튀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경기 시작을 알리듯 테니스 코트에서 멤버들을 깨우는 멤버 한겸의 모습에 이어 프레피 룩과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해 보는 즐거움을 안겼다.

특히 타이틀곡 ‘PLAY DUMB’을 통해 청량한 콘셉트를 예고한 만큼, 오메가엑스는 통통 튀는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로 색다른 여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처럼 ‘PLAY DUMB’ MV 첫 티저를 통해 ‘짐승돌’에서 ‘본투비 청량돌’로 변신에 성공한 멤버들이 설렘을 안기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앞서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타이틀곡 ‘PLAY DUMB’ MV 첫 티저를 오픈한 오메가엑스는 오는 14일 MV 두 번째 티저를 예고, 신선한 변신으로 K-POP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오메가엑스의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는 오메가엑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아냈다는 樂(음악 악) 書(글 서), ‘Story Written in Music’이란 의미로,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발라드, 힙합, R&B, 댄스를 총망라한 13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 SHOW-CON을 통해 오메가엑스를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