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8일 컴백 앞두고 'ROAD TO MAX' 우승…'DOOMCHITA' 스페셜 무대 향한 기대 UP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컴백을 앞두고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최근 발표된 'ROAD TO MAX (로드 투 맥스)'에서 1차 우승(winning 1st GEN)을 차지하며 Mnet 스페셜 스테이지 출연권을 얻었다.

'ROAD TO MAX'는 팬들이 직접 Mnet 무대에 세울 아티스트를 추천, 응원, 선택하는 Mnet의 신규 프로젝트다. 팬들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우승을 차지하는 아티스트들에게는 Mnet '엠카운트다운', 'KCON', 'MAMA'의 스페셜 스테이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 많은 아티스트와 좋은 음악을 알게 하는 여정이라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시크릿넘버는 추후 Mnet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밀 수 있게 됐다. 'ROAD TO MAX' 우승이 오직 글로벌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다는 점에서 시크릿넘버를 향한 글로벌 인기를 새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크릿넘버가 오는 8일 네 번째 싱글 'DOOMCHITA (둠치타)'로의 컴백을 앞두고 있기에 이번 우승이 더욱 뜻깊다.

현재 시크릿넘버는 순차적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 및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강렬한 블랙 착장의 이미지, 화려한 스타일링의 영상을 아우르는 키워드는 바로 시크릿넘버만의 걸크러시 카리스마다. 또한, 영상 티저에 짧게 담긴 사운드만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해 이들이 'DOOMCHITA'로 선보일 본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DOOMCHITA'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HOLA (올라)' 등 2곡이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 'DOOMCHITA'는 시크릿넘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함께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 여름 'DOOMCHITA' 무대와 Mnet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시크릿넘버의 진가를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시크릿넘버가 어떤 무대들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시크릿넘버는 오는 8일 오후 6시 'DOOMCHITA'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