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라이빗한 휴가 위한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24일까지 초여름 오아시스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오아시스 주간 카바나 얼리서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얼리 서머 기간인 6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평일 카바나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프랑스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의 제품 7종이 포함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온수풀이 구비된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휴식도 즐기고 특별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카바나는 개별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춰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카바나 이용 시 과일 플래터와 소프트 드링크, 샴페인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휴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풍성한 구성의 바비큐 플래터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BBQ 플래터 패스’도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