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X구교환, 영화 같은 비주얼의 썸머 캠페인 공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썸머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앞서 22SS 시즌 'LOVE FLOWER'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인물을 해석하는 배우 구교환과 함께 메트로시티만의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다각적으로 담은 에피소드 형식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썸머 캠페인은 'RUN FOR LOVE'를 주제로,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변화를 표현했다. 공개된 캠페인에서 구교환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무드를 연출했다. 메트로시티의 론칭 30주년을 기념한 1992 티셔츠부터 빈티지한 무드의 페를라 주얼리 컬렉션의 네크리스, 루베스토(Rubesto) 메신저 백을 매치했다.

특히, 이번 시즌 =남성 컬렉션 메인 아이템인 루베스토 메신저백은 '강인한'이라는 의미를 지닌 이탈리아어 'Rubesto'에서 이름 붙여진 남성 백 라인 신제품이다. 백 전면부에는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M 로고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이중으로 패턴화되어 익스클루시브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또한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내부 수납력이 뛰어나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한편 =2022년 썸머 캠페인은 자사몰과 국내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구교환의 인터뷰 영상이 포함된 컨텐츠는 공식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