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상, 6월 11일 생애 첫 단독 콘서트 개최…뮤지컬 같은 공연 ‘기대감 UP’


배우 한지상이 오는 6월 콘서트를 가진다.

한지상의 <한지상 MUSIC BLENDED>는 오는 6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윤당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한지상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인만큼 가창, 연기 등 배우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연극과 뮤지컬 그리고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뮤지컬 배우 한지상. 데뷔 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프랑켄슈타인>, <데스노트>, <나폴레옹>, <젠틀맨스가이드>, <벤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완벽한 가창과 열연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9년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는 남우조연상을, 2018년 아시아컬처어워드에서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그 외에도 다수의 수상을 기록하며 뮤지컬계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한지상이 평소 잘 들을 수 없었던 곡들을 셋 리스트에 담아 감성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가 펼치는 한편의 뮤지컬 같은 공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지상은 이번 주 열린 5.18 민주화 운동 제42주년 서울기념식에 참석해 추모공연을 진행하며 유의미한 행보를 보인 바 있다.

한지상 첫 단독 콘서트 <한지상 MUSIC BLENDED> 티켓은 유니온 픽처스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