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하람X션X시윤X수현, 20일 '리슨 스테이지' 출격…신선한 유닛 무대 기대


신인 빌리(Billlie) 멤버들이 5월 '리슨 스테이지'에 출연해 신선한 무대를 펼친다.

20일 오후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에는 빌리 멤버 하람, 션, 시윤, 수현이 출연한다.

하람, 션, 시윤, 수현은 이날 '리슨 스테이지'에서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메인보컬 하람과 수현, 메인래퍼 시윤, 메인댄서 션으로 이뤄진 조합인 만큼 이들은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선곡으로 신선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빌리는 지난해 12월, 올해 3월 완전체로 '리슨 스테이지'에 출연해 라이브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엔 하람, 션, 시윤, 수현이 '리슨 스테이지'를 다시 찾아온다. 이를 통해 그간 한층 성장한 빌리의 음악적 역량과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빌리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을 발매하고 음반 판매량, 글로벌 차트 순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다양한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가 활동을 거듭하면서 음원 사이트 감상자수 상승세를 비롯, 많은 채널에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4세대 대표 '역주행 대세'로 부상했다.

한편, '리슨 스테이지'는 '듣는 음악'에 이어 '보이는 음악'에 충실하자는 모토로, 미스틱스토리 소속 뮤지션들이 사옥 1층에서 비정기적으로 30분간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 프로젝트다.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됐고,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됐다가 지난해 9월 미스틱스토리의 새로운 라이브 공간 '미스틱 커넥트(MYSTIC CONNECT)’ 오픈과 함께 재개돼 정인, 윤종신, 손태진, 민서 등이 참여했다. 올해도 빌리와 홍자, 루시 등이 매달 '리슨 스테이지'를 꾸미고 있다.

빌리 하람, 션, 시윤, 수현의 '리슨 스테이지'는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