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김무준X서지혜 설렘 장면 속 그 노래


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송선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가창자로 나선다.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17일 “송선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송선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은 계절과 어울리는 밝고 산뜻한 사운드와 송선의 감미롭고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11일 방송된 드라마 7회에서 육정환(김무준 분)이 이유민(서지혜 분)을 보호하며 차로 데려다주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드높임과 동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송선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 음원은 오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지난해 ‘TRI.BE Da Loca’와 ‘CONMIGO (꼰미고)’, 두 장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발표하며 Z세대다운 풋풋하면서도 당찬 에너지로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글로벌 루키로 통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