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강현&동명, 신곡 '룸메이트' 개인 티저 영상 공개…완벽한 연주 실력+섬세한 보이스


밴드 원위(ONEWE)의 첫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7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강현, 동명의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 타이틀곡 '룸메이트(Roommate)'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현과 동명이 각자의 악기인 기타와 키보드를 연주하는 가장 빛나는 순간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감성을 자극하는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강현은 동그란 안경에 교복을 입고 풋풋한 비주얼을 발산함과 동시에 기타 연주에 푹 빠져들어 유려한 연주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동명은 서정적인 키보드 연주와 함께 섬세한 보이스로 '어릴 적 우린 순수했던 꿈을 가진 기억이 있기에'라는 부분을 깜짝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원위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원위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이자 원위의 추억과 꿈, 그리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곡 '룸메이트(Roommate)'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지난 시간 함께 걸어오며 많은 시간을 함께해 온 원위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원위는 지난 15일 개최한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O! NEW E!volution Ⅱ- ENCORE'에서 신곡 '룸메이트(Roommate)'을 최초 공개한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원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룸메이트(Roommate)'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