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떠난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6일 공식 SNS에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의 오피셜 포토 ep.5 Pioneer를 게재했다.

오피셜 포토 ep.5에서 태양을 마주하는 새로운 여정을 떠날 것을 예고한 만큼 단체 이미지 속 세븐틴은 바이크에 올라탄 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강인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힙합팀, 보컬팀, 퍼포먼스팀의 유닛 이미지는 저마다의 개성을 담아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룹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로써 세븐틴은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의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 ep.1 Control을 통해 각자 내면의 고민의 상징인 그림자의 존재를 인식했고, ep.2 Shadow에서 그 그림자에 고립됐다.

이어진 ep.3 Ray에서는 이전까지 자신들을 옭아매던 것들을 불태우고 태양을 마주하게 된 후 ep.4 Path를 통해 태양 빛이 이끄는 방향으로 향했다. 마지막으로 ep.5 Pioneer에서는 캐럿(공식 팬덤명)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은, 새로운 여정을 떠날 것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의 타이틀곡 '핫(HOT)'으로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페이스 더 선'은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74만 장을 돌파, 자체 최고기록을 세우며 세븐틴은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은 오는 27일 오후 1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