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빌보드 뮤직 어워즈' 독점 생중계…KBS '스카우트 3.0' 첫 방송
우즈, '아이돌 라디오2' 임시 DJ
[방송소식] 김영옥·김용림, MBC '내일' 특별출연
▲ 김영옥·김용림, MBC '내일' 특별출연 = MBC TV 금토드라마 '내일'은 배우 김영옥과 김용림이 13일 방송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영옥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정문 역을, 김용림은 극단적 선택을 할 위기에 놓인 유복희 역을 맡는다.

'내일'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는 이들을 저승사자들이 찾아가 구하는 판타지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방송소식] 김영옥·김용림, MBC '내일' 특별출연
▲ TV조선 '빌보드 뮤직 어워즈' 독점 생중계 = TV조선이 오는 16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2 빌보드 뮤직 어워즈'를 독점으로 생중계한다.

중계방송 진행은 김영대 대중음악평론가와 동시통역가 겸 방송인 안현모가 맡는다.

'빌보드 뮤직 어워즈'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와 함께 미국 대중음악계 3대 시상식으로 꼽히는 행사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7개 부문 후보에 올랐으나 시상식엔 불참할 예정이다.

오전 8시 50분 방송.
[방송소식] 김영옥·김용림, MBC '내일' 특별출연
▲ KBS '스카우트 3.0' 15일 첫 방송 = KBS 1TV '스카우트'가 15일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스카우트'는 실업계 고등학교 학생들이 기업에 입사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은 기업과 학생이 서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은 방송인 장성규, 코미디언 이은지, 이상준, 그룹 SF9 재윤이 맡는다.

오후 1시 20분 방송.
[방송소식] 김영옥·김용림, MBC '내일' 특별출연
▲ 우즈, '아이돌 라디오2' 임시 DJ = 가수 우즈(WOODZ·조승연)가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을 대신해 16일부터 한 달간 MBC라디오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2'의 임시 DJ를 맡는다.

'아이돌 라디오2'는 MBC라디오와 팬덤 플랫폼 엔씨유니버스가 함께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으로, 우즈는 매주 그룹 디케이지(DKZ) 재찬·위아이 김요한 등 파트너를 바꿔가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2'는 매주 월·목요일 오후 8시 엔씨유니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먼저 생중계되며,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와 MBC 표준FM(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서 각각 일·월요일 0시와 새벽 2시에 녹화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