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 ‘언박싱 스테이지’ 공연 출연 예고…13일 티켓 오픈


시네마의 기타 겸 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 기탁이 ‘언박싱 스테이지’ 공연에 참여한다.

기탁이 출연하는 ‘언박싱 스테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됐던 공연 활성화와 뮤지션의 무대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를 가진 공연으로 기탁 외에도 아디오스오디오, 터치드, 준(JUNE), 최예근, 잭킹콩, 엔분의 일, 나상현씨밴드, 9와 숫자들 등 총 9팀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오는 6월 4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언박싱 스테이지’ 공연은 기탁이 서는 첫 번째 단독 무대이며, 이제까지 발매한 앨범과 다양한 곡들을 위한 무대가 준비될 것으로 밝혀져 그동안 기탁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언박싱 스테이지’ 테마에 맞게 출연 가수들의 신곡 및 미발표곡 공개가 예정되어 있으며, 기탁은 해당 공연에 앞서 발매 예정인 신곡의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기탁은 첫 번째로 팬들과 만나는 소극장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그동안 준비한 다양한 곡들을 보다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언박싱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가수 기탁은 JTBC '슈퍼밴드2' 준우승팀 시네마(CNEMA)의 프런트맨으로서 기타 겸 보컬을 맡고 있으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목을 받았다. 슈퍼밴드 출연 전에는 두 장의 싱글과 한 장의 EP 앨범을 발매했고, 이번 공연에서는 밴드 시네마를 통해 보여준 것과 상반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기탁이 출연하는 ‘언박싱 스테이지’ 공연은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13일 오후 8시부터 예매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멜론 티켓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