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선공개 싱글 ‘BTBT’ M/V 티저 공개…감각적인 사운드X영상미


아티스트 비아이(B.I)가 'BTBT' 뮤직비디오 티저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아이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발매하는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 파트1의 선공개 싱글 'BTB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 이어 은발 헤어,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비아이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부둣가, 차 안, 옥상 위 등 다양한 스팟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사운드와 "Make me go 비틀비틀"이라는 비아이의 목소리가 이번 티저 영상으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비아이는 자신만의 감성을 독보적인 색채로 담아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BTBT’는 '비틀비틀'이라는 부사의 이니셜로, 똑바로 걸을 수도 없을 만큼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한 곡이다. 비아이는 미국 유명 래퍼 Soulja Boy(솔자보이), 주목받는 국내 아티스트 DeVita(드비타), 미국 그래미에 세 번이나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프로듀서팀 스테레오타입스와 호흡을 맞춰 곡의 완성도를 더 끌어올렸다.

비아이와 DeVita 두 사람 버전의 음원으로 이뤄진 'BTBT'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3일 0시 비아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후 13일 오후 1시(한국 시간)에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Soulja Boy와의 컬래버레이션 구간이 담긴 비아이의 'BTBT' 정식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