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고닥, 10일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 발매…이소정과 애절 하모니



'감성 듀오' 마인드유(MIND U) 멤버 고닥이 더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고닥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를 발매한다.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는 전혀 괜찮지 않지만 '괜찮아'로 표현한 상반되는 제목과 똑같은 일상이지만 단 하나가 바뀌어 느껴지는 일상의 이질감, 일부인 줄 알았지만 전부였던 사람을 잃은 슬픔이 담겨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짙은 감성과 독보적 음색의 명품 발라더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이소정이 피처링에 나서 고닥과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곡에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이소정은 지난 2020년에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시즌1'에 11호 가수로 출연해 최종 결승전에서 4위를 기록, 매 무대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고닥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과 지난해 12월 발매한 20대 마지막 앨범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로 음악적 성장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여실히 증명했다.

4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 고닥이 선사할 이별 감성에 관심이 모인다.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