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X아이브, ‘컴백 D-1’ 정세운 지원 사격 “신곡 '롤러 코스터'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룹 크래비티(CRAVITY)와 아이브(IVE)가 같은 소속사 선배 정세운의 컴백을 응원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의 리스닝 리액션(Listening Reaction)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크래비티 멤버 세림, 원진, 민희, 형준과 아이브 멤버 안유진, 레이, 장원영이 등장해 'Roller Coaster'를 미리 들어보고 리액션을 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원진은 "정세운 선배님의 이번 앨범 콘셉트가 대박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라며 "노래가 시작부터 정원의 느낌이다. 그냥 봄이다"라고 전했고, 민희 또한 "봄, 여름에 나오기 좋은 노래"라며 "'더쇼'에서 직관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응원법 외워가서 같이 해야겠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세림은 "믿고 듣는 세운이 형 목소리가 굉장히 좋다. 너무 설레는 곡이다"라고 말했고, 형준은 "여심저격이 떠오르는 곡"이라며 감상평을 전했다.

장원영은 "여름에 카페에서 나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청춘을 노래하는 신나는 평키한 스타일의 곡이라고 했는데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다. 완전 청량 그 자체"라며 "펑키한 매력도 있고 목소리가 듣기 좋고 편해서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유진과 레이는 "드라이브하면서 듣고 싶은 노래"라며 "들으면 기분 좋아지고 한번 들으면 계속 생각난다. 너무 좋다"라며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이니 선배님의 신곡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인사했다.

'Roller Coaster'는 정세운 특유의 스위트한 가성이 돋보이는 후렴구의 멜로디와 가사가 기억에 남는 펑키한 곡이다. 롤러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고된 현실에 빗댄 가사와 힘 있는 브라스 사운드가 듣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랙이다.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