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NX 리얼리티 '더 뉴 식스' 방송…우희진, OBS 휴먼다큐 '마이 맘' 진행
[방송소식] TV조선, 어버이날 특집 영화 '송해 1927'
▲ TV조선, 영화 '송해 1927' 어버이날 특집 방영 = TV조선은 어버이날을 맞아 다큐멘터리 영화 '송해 1927'을 TV 최초로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1927년생으로 '현역 최고령 연예인'이자 KBS 1TV '전국노래자랑' 최장수 MC인 방송인 송해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영화에서는 송해의 무대 뒷이야기, 누군가의 아버지이자 남편으로서의 삶 등을 만나볼 수 있다.

8일 오후 9시 방송.
[방송소식] TV조선, 어버이날 특집 영화 '송해 1927'
▲ SBS, 보이그룹 TNX 리얼리티 '더 뉴 식스' 방송 = SBS TV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LOUD: 라우드'(이하 '라우드')를 통해 탄생한 피네이션 소속 그룹 TNX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SBS 새 리얼리티 '라우드, 그 후- 더 뉴 식스'('LOUD, 그 후- THE NEW SIX')는 오는 17일 데뷔를 앞둔 TNX 여섯 멤버들의 데뷔 준비과정을 소개한다.

8일·15일 오후 11시 5분 방송.
[방송소식] TV조선, 어버이날 특집 영화 '송해 1927'
▲ 배우 우희진, OBS 휴먼다큐 '마이 맘' 진행 = 배우 우희진이 OBS 새 휴먼 다큐멘터리 '마이 맘'을 통해 MC에 도전한다.

'마냥 이쁜(예쁜) 우리 맘'의 줄임말인 '마이 맘'은 우희진과 의사 양혁재가 가족을 위해 헌신해 온 엄마들을 찾아가 일일 딸·아들로 역할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16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