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니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가수 주니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올라운드 뮤지션 주니(JUNNY)가 또 한번 트렌디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주니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겟 야!(Get Ya!, Feat. pH-1)'를 발매한다.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발표하는 '겟 야!'는 사랑의 시작 이후 자연스레 겪는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연애 후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함과 연인을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솔직하게 녹여냈다.

앞서 싱글 '아우라(AURA)'를 통해 pH-1과 완벽한 음악적 합을 보여준 주니는 검증된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층 트렌디한 음악을 완성해냈다. 주니의 소프트한 보컬과 pH-1의 멜로디컬한 래핑이 세련된 감성을 이끌며 또 한번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처링 아티스트만으로 선공개 싱글에 대한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가늠케 한 만큼 앞으로 선보일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 엑소 카이·수호·백현, NCT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이자 JAY B, 하동균 등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들과 음악적 만남을 이어온 싱어송라이터로 또 한번 대세 존재감을 증명한 주니의 무한한 음악적 행보에 더 높은 기대감이 모인다.

서로 다른 매력의 보컬이 만나 사랑과 연애 속 널뛰는 감정들을 한층 감각적으로 풀어낸 이번 신곡은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