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2일 미니 3집 타이틀곡 '오늘만은' 두 번째 M/V 티저 공개…제주도 올 로케이션


'명품 발라더' 려욱이 'A Wild Rose' 컴백을 앞두고 '취한' '어린 왕자'의 특급 응원을 받았다.

려욱은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 (어 와일드 로즈)' 발매를 하루 앞둔 2일 0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야생 장미'에게 '취한' '어린 왕자'와의 랜선 미팅 (Three-RYEOWOOK's Online Meeting)'이라는 제목의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콘텐츠에는 'A Wild Rose' 발매를 앞둔 '야생 장미' 려욱, 2019년 미니 2집 '너에게 취해 (Drunk on love)' 당시의 '365일 취한' 려욱, 2016년 미니 1집 '어린왕자 (The Little Prince)' 당시의 '먼 나라 어린 왕자' 려욱까지 3명의 려욱이 등장한다. '야생 장미' 려욱이 새 앨범의 콘셉트와 기획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과거의 자신을 소환해 응원을 얻는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현재의 려욱은 새 앨범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에 대해 "피아노 선율이 서정적으로 흐르고 기타가 포근하게 다가오면서 후반부에 오케스트레이션과 코러스가 몰아친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서사가 인상적이다"라며 "내 보컬이 업그레이드됐다. 녹음 때도 장난 아니었다. 지금의 내 보컬이 전성기"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직접 한 소절을 라이브로 가창하며 과거의 자신에게 인정 받았다.

1, 2집 당시의 려욱은 장미의 양면을 표현한 콘셉트를 제안하고, 앞서 공개된 '려문철의 블랙박스'에 등장한 려문철 변호사, 덕통사고를 언급하는 등 려욱만의 평행세계를 완성하기도 했다.

이처럼 려욱은 컴백을 앞두고 감성을 담은 음악적인 티저뿐만 아니라 유쾌하고 신선한 콘텐츠까지 다채롭게 공개하며 팬들에게 축제 같은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이날 오후 6시에는 려욱이 제주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고 예고한 '오늘만은 (Hiding Words)'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또 한번의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려욱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 Wild Rose'를 발매하고 솔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