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5월 3일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특급 소통 예고


그룹 아이콘(iKON)이 완전체 컴백 1시간 전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나 그 어느 때보다 폭넓고 친근한 소통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오는 5월 3일 오후 5시부터 네 번째 미니앨범 [FLASHBACK]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연다.

이날 방송은 오프라인 공간에 일부 팬들을 초대해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아이콘은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새 앨범 소개,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토크, 스포일러 게임 등 컴백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 팬들에게 사전에 받은 ‘아이코닉으로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대한 사연을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코너도 준비돼 글로벌 팬들과의 진솔한 교감이 기대된다.

아이콘에게 보내고 싶은 사연은 4월 27일 오전 0시까지 네이버폼을 이용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접속은 아이콘 위버스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아이콘의 네 번째 미니앨범 [FLASHBACK]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신보에는 멤버들의 참여도가 큰 총 6곡이 담겼으며,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콘은 이 앨범 발표에 이어 6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