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손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양한 매력 발산


'음악 천재' 정동원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브라운 컬러의 자켓을 입은 정동원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새 앨범의 수록곡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1번 트랙인 '나는 피터팬'부터 타이틀곡 '아지랑이꽃'과 '어려도 알 건 알아요', '들꽃'을 열창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를 과시했다. 특히 각 곡의 하이라이트마다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정식 발매에 기대를 더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하이라이트만 들어도 너무 감동이다. 노래가 성숙해지고 큰 감동이어서 눈물이 난다", "정동원만의 매력 끝판왕 음색, 이 목소리에 빠졌다", "노래가 다 색깔이 달라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또한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