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22일 ‘CL +’ 첫 회 공개…2NE1 코첼라 7년 만의 무대 비하인드 공개


CL이 22일 아티스트 다큐멘터리 ‘CL +’를 통해 2NE1 코첼라 재결합 무대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22일 오후 1시 CL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CL +’ 첫 회는 지난 4월 2일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개최한 ‘Sound Money Fest’ 참석을 위해 인천 공항에 향하는 CL의 모습부터 시작된다.

플로리다에서의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인 CL이 이후 2NE1 멤버들의 깜짝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이하 코첼라)에는 CL의 단독 무대 이후 2NE1의 재결합 무대가 공개되면서 전 세계 음악팬들을 들썩이게 만든 바 있다.

누구도 예상 못 했던 깜짝 무대와 2NE1 멤버들의 전성기를 그대로 구현해낸 비주얼과 퍼포먼스는 수일간 미디어와 SNS 상에 트렌드를 점령하기도 했다.

극비리에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의 준비 과정을 담아낸 ‘CL +’ 첫 회는 2NE1의 재결합 무대가 어떻게 이뤄졌는지 궁금해하는 이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2NE1의 모습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CL +’는 CL이 독립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아티스트 다큐멘터리로, 지속적으로 CL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코첼라를 통해 리더로서,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CL은 6월 30일에는 프랑스에서 개최하는 MAIN SQUARE FESTIVAL, 7월 8일 독일 WIRELESS FESTIVAL, 7월 9일 포르투갈 RFM SOMNII, 8월 20일과 21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개최하는 ‘SUMMER SONIC’에 참여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