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X수지 '셀럽' /사진=피네이션 제공
싸이X수지 '셀럽' /사진=피네이션 제공
가수 싸이(PSY)와 수지의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이 3년 만에 베일을 벗는다.

싸이는 21일 낮 12시 피네이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하는 정규 9집 '싸다9'의 3번 트랙 '셀럽(Celeb)'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셀럽'은 2019년 여름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싸이 흠뻑쇼 - Summer Swag 2019'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뮤직비디오로 소개됐던 신곡이다. 당시 수지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고,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수지는 짧은 등장에도 빛나는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싸이와 함께 '셀럽' 노래에 맞춰 중독성 강한 댄스를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럽'은 3년 전 싸이와 지코가 함께 작사, 작곡한 트랙이다. 드디어 베일을 벗을 싸이와 지코, 수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다.

싸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며 5년 만에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완성도의 다채로운 12곡이 수록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싸다9'의 메인 타이틀곡과 6번 트랙에 대한 궁금증 또한 커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