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Bridge of Dreams' 재킷 이미지 공개…'몽환+청순'의 정석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몽환적이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0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소희, 예주, 초원)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의 개인 및 단체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희, 예주, 초원은 화려한 무늬의 가면으로 얼굴을 가렸지만, 강렬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단체 재킷 이미지도 오픈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사한 컬러의 레이스 소재의 의상을 입고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아이칠린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이며 새 앨범 콘셉트에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몽환적인 무드의 재킷 이미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아이칠린은 8개월 만에 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아이칠린은 '브리지 오브 드림스'를 통해 그간 본 적 없는 다채로운 매력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새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아이칠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