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곡 ‘Undercover’ 티저 영상 공개…한 편의 느와르 영화 완성


베리베리가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 영상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베리베리는 2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타이틀곡 ‘Undercov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베리베리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개성을 담고 있다. ‘칼각베리’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부터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지만 슬픔까지 서려있는 입체적인 눈빛 연기로 화면을 압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거친 황야에서 드라이브를 하거나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 시크한 장면 등은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떠오르게 했으며, 화려한 파티장을 연상케 하는 곳에서 치명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일곱명의 멤버들의 모습 역시 절로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Undercover’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심장을 뛰게 만드는 멜로디와 베리베리만의 유니크한 보이스, 특별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까지 와벽한 조화를 이뤄 곧 공개될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짧은 영상 안에서도 치명, 성숙, 시크, 섹시 등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해 벌써부터 첫 정규 앨범 활동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