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첫 단독 웹 예능 ‘엽이어때’ 19일 첫 공개…화려한 인맥 총출동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고품격 술예능 ‘엽이어때’에 출연한다.

19일 유튜브 채널 ‘꼬집(꼬옥 봐야 하는 채널 모음 Zip)’을 통해 ‘엽이어때’가 최초 공개된다. ‘엽이어때’는 X세대 러브송 장인 정엽이 술 사랑꾼으로 변신, 요즘 세대에 가장 핫한 인싸들을 초대해 술과 함께 인싸력을 흡수하는 세대통합 술 예능이다.

19일 공개되는 ‘엽이어때’ 첫 회차에서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기에 앞서 유튜버의 필수 코스인 인지도 테스트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달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굴욕의 인지도 테스트를 맛본 정엽이 MZ세대에게 지지 않는 춤사위와 말발을 선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정엽은 ”모든 걸 내려놓을 준비가 됐다“라며 그동안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정엽의 반전미 넘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난 12일에 선공개된 ‘엽이어때’ 채널 오픈 축하 영상에서는 박기웅, 김재중, 김희철, 민경훈, 김해준, 권혁수, 유채훈,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정엽의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특히 권혁수는 ”정엽은 사석에서 더 웃긴 형“이라고 밝혔고, 김희철은 현재 진행 중인 웹 예능 ‘술트리트파이터’와 콜라보를 요청하며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9일 첫 공개되는 ‘엽이어때’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유튜브 ‘꼬집’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엽은 웹 예능 ‘엽이어때’ 뿐만 아니라 같은 소속사인 테너 유채훈과 5월 7일, 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콘서트 'Re:feel'(리:필)을 개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