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美 Genius ‘Open Mic’서 앨범 수록곡 ‘Polaroid Love’ 라이브 무대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지니어스(Genius)의 ‘Open Mic’에 출연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국 음악 전문 디지털 플랫폼 지니어스(Genius)는 12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ENHYPEN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수록곡 ‘Polaroid Love’를 열창했다.

곡명에 맞게 폴라로이드 사진에 담긴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에서 일곱 멤버는 편안하고 경쾌한 분위기에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력파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멤버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리액션을 하거나 카메라와 시선을 맞추며 미소 짓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팝 알앤비 장르의 ‘Polaroid Love’는 EP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이지리스닝 곡이다. 사랑에 익숙한 소년들이 날 것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사랑이라는 감정을 다시 떠올리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 역주행을 기록하며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고,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polaroidlove’, ‘#dancechallenge’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챌린지 영상이 100만 조회수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1월에는 포브스(Forbes)가 ‘ENHYPEN이 빌보드 소셜 차트에서 가장 많은 히트곡으로 선두 자리를 굳혔다’(Enhypen Furthers Their Lead As The Act With The Most Hits Ever On Billboard’s Social Chart)라는 기사를 통해 “ENHYPEN의 ‘Polaroid Love’가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 15위로 데뷔했다. ENHYPEN은 해당 차트에서 가장 많은 곡을 차트인시킨 아티스트가 돼 SNS에서의 본인들의 인기를 입증했다”라고 조명하기도 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5월 3일 일본에서 ‘DIMENSION : 閃光’(디멘션 : 센코우)를 발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