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하성운, ‘LA LA POP!’ 티저 공개…봄 향기 가득


가수 하성운의 유니버스 신곡 일부가 발매 하루 전 깜짝 공개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2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신곡 ‘LA LA POP!(라 라 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하성운은 재기발랄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신곡을 통해 날씨를 감독하는 관제사로 분한 하성운은 수많은 연구원들을 감독하며, 실험실 책상에 쌓인 연구 자료와 서적, 칠판을 꽉 채운 각종 공식들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12시를 향해 흐르는 시간, D-DAY로 빠르게 넘어가는 탁상달력 등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이와 함께 경쾌하고 싱그러운 봄 느낌 가사 멜로디와 하성운의 청량한 음색 일부가 공개되면서 곧 베일을 벗을 신곡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LA LA POP!’은 유니버스 뮤직이 선보이는 18번째 신곡으로, 하성운과의 첫 호흡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니버스는 ‘LA LA POP!’ 콘셉트 포토, 콘셉트 트레일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며 따스한 봄날에 어울리는 하성운만의 스윗한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하성운의 유니버스 신곡 ‘LA LA POP!’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