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만나 우울증 사라져"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연 매출 1000억 원 달성할 수 있었던 스토리를 들려준다.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종복, 여에스더, 고은아, 슬리피와 함께하는 ‘구해줘! 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닥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여에스더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게스트와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특히 지난해 개그맨 이봉원과 출연, ‘환장의 짝꿍’으로 화제를 모았다.

1년 여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격한 여에스더는 개그맨 이봉원과의 후일담을 공개한다. 여에스더는 “이봉원과의 ‘라디오스타’ 출연 영상이 500만 뷰를 기록했더라. 이후 이봉원과 유튜브를 함께 찍었다”고 털어놨다.

여에스더는 앞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자신이 설립한 회사가 연 매출 5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남편 홍혜걸과 초석부터 다진 회사가 이제는 연 매출 1000억 원을 달성, 꾸준히 성장했다며 그 비결을 ‘라디오스타’에서 전격 공개한다.

특히 그는 “인재가 답이었다”며 남편 홍혜걸을 회사 성장의 숨은 조력자로 꼽았다고 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과 현재 각방을 넘어 ‘각 집’ 생활 중이라며 각방을 쓰기 시작하게 된 결정적 장면을 털어놓는다. 여에스더의 거침없는 폭로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 여에스더는 강수지를 만나면서 우울증이 나아지고, 불면증이 사라졌다고 고백한다. 여에스더의 깜짝 고백을 들은 MC 김국진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