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RICA RICA' 틱톡 챌린지 화제…남산타워→광화문까지 서울 뒤흔든 '만보기춤'


그룹 NATURE(네이처)가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는 최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챌린지를 진행했다.

영상 속 네이처는 유명 틱톡커 승은이망극과 함께 등장해 서울 랜드마크 곳곳을 유쾌한 에너지로 물들였다. 소희, 로하, 채빈은 남산타워에서, 오로라, 하루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RICA RICA' 챌린지를 선보이며 남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네이처는 흥 넘치는 안무 동작과 특유의 밝은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승은이망극 또한 'RICA RICA'의 시그니처 안무인 '만보기춤'을 제대로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네이처는 활동 중 틈틈이 진행해 온 퍼포먼스 챌린지에 이어 신박한 야외 챌린지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RICA RICA'는 장윤정의 '어머나', 슈퍼주니어 T의 '로꾸거!!!' 등을 만든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과 유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만보기춤'은 아프리카 전통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만큼 새로운 K팝 컬래버 문화를 이끄는 좋은 예가 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