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x 최시원,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작업 후기 직접 밝힌다…25일 인터뷰 영상 공개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직접 '내 낡은 자전거'에 대해 소개한다.

25일 오후 6시 Label SJ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를 통해 UV(유세윤, 뮤지)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Riding)'에 대한 GEAR UP(기어 업)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다.

GEAR UP 인터뷰는 최시원, 유세윤, 뮤지가 여러 가지 질문에 공감하거나 동의하면 'UP'을, 동의하지 않으면 'DOWN'을 들고 그 이유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UP'을 가장 많이 든 사람이 이번 영상의 '엔딩 요정'으로 선정될 예정이라 과연 누가 엔딩을 장식할지 추리하는 즐거움도 있을 전망이다.

이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사실 나의 추진력으로 시작됐다', '노래 제목은 내가 가장 많이 기여했다', '이번 활동의 아이디어 뱅크는 나다', '내가 열정이 제일 많았다', '곡의 킬링 포인트는 내 파트에 있다', '뮤직비디오 핵심 포인트는 사실 나에게 있다', '이번 캘러베이션으로 우리 사이가 더 돈독해졌다', '우리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번이 시작이다'와 같은 재미있는 질문들이 준비돼 있다.

이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한 세 사람은 '내 낡은 자전거' 작업 및 뮤직비디오 촬영 후기부터 그간의 슈퍼주니어 활동 및 다른 컬래버레이션과의 연관성까지 털어놓을 예정이다. 과연 최시원, 유세윤, 뮤지 세 사람 모두가 'UP'을 든 질문은 무엇이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앞서 공개된 유쾌한 티저 이미지에 이어 GEAR UP 인터뷰가 '내 낡은 자전거'에 날개를 달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시원과 UV의 티키타카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UV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Riding)'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