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정규앨범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컴백 스페셜 라이브 성료…타이틀곡 '아드레날린' 최초 공개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크래비티는 지난 22일 공식 V LIVE 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태영과 성민의 진행 아래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 뿐만 아니라 수록곡 '좋아하나봐'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새 앨범 발매 소감에 대해 정모는 "그간 많은 콘셉트에 도전했는데 교복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나와서 기대가 된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형준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마무리하는 파트 2이기 때문에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첫 코너로 앨범 키워드를 통한 근황 토크 시간을 가졌다. 앨범을 준비하면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됐던 순간으로 정모는 "아홉 멤버를 정말 잘 사용한 안무와 그 동선을 정리하면서 하나씩 풀어나갈 때 정말 짜릿했다"고 회상했다. 태영도 "콘서트 준비하면서 새로운 안무들을 배웠을 때"를, 세림 또한 "안무 콘텐츠 촬영 때 스태프들이 칭찬해줬을 때"를 꼽으며 신곡 안무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본격적인 앨범 소개가 이어졌다. 타이틀곡 'Adrenaline'부터 'POW!(파우!)', 'BOPPIN'(밥핀')', 'Chandelier(샹들리에)', 'FLIP THE FRAME(플립 더 프레임)', '좋아하나봐',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까지 총 8개 트랙에 달하는 풍성한 음악들을 팬들과 함께 감상하며 컴백의 기쁨을 나눴다.

이어 타이틀곡 'Adrenaline'과 수록곡 '좋아하나봐'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비티'다운 칼군무와 다채로운 페어안무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퍼포먼스를 보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

마지막으로 크래비티는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한 모습과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테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또 오는 4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펼쳐지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2 CRAVITY 1ST CONCERT'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이며 올해 음악 활동의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친 크래비티는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의 타이틀곡 'Adrenaline'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