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트립 투 판교: 영화편’ 패키지 출시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은 오는 3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취향에 맞는 도심 속 판교 여행법을 제안하는 ‘트립 투 판교: 영화편(Trip to Pangyo: Movie)’ 패키지를 선보인다.

‘트립 투 판교: 영화편’은 호텔 주변의 볼거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며 도심 속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키즈편’, ‘미식&여행편’, ‘시간 여행편’에 이은 4번째 시리즈로 따뜻한 봄날, 영화를 감상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그래비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CGV 입장권 2매와 팝콘 1개 & 음료 2잔 교환권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고 호텔 내부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래비티에서 도보 3분 거리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CGV가 입점되어 영화 관람 후 쇼핑 및 주변 맛집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 또는 룸 온리 상품 중에서 택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그래비티 1층의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그릴 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미 폴렌타,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폭찹 스테이크와 그릴의 향을 오랫동안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우드 그릴 박스에 서빙되는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는 볶음 야채 가니쉬와 함께 제공된다.

더욱 풍성한 디너를 즐기고 싶다면 하우스 샐러드, 깔라마리 또는 치킨윙 중 1개, 폭찹 스테이크, 파스타 또는 리조또 중 1개, J라거 2잔으로 구성된 제로비티 디너 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파스타 또는 리조또는 추가 금액 지불 시 그릴 3종 중 선택해 변경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