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3일 ‘엠카운트다운’서 미니 2집 신곡 ‘Love In Space’ 컴백 무대 최초 공개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신곡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체리블렛은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Cherry Wish'의 타이틀곡 ‘Love In Space’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일 발매한 ‘Love In Space’는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로, 초반부에 나오는 랩 멜로디와 후반부에 나오는 캐치한 멜로디가 신나면서도 몽환적으로 담긴 곡이다. 꿈에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쟁취하고자 하는 체리블렛의 소망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주체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

체리블렛은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며 비주얼, 퍼포먼스, 라이브에서 모두 완성도 높은 실력으로 돌아왔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 'Love In Space'에는 블랙홀을 형상화하여 원을 그리며 주문을 거는 듯한 안무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 넓은 보컬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음역대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색을 자랑한다. 깊어진 눈빛, 표정까지 몽환적인 콘셉트와 어우러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러블리 에너제틱'에서 더 나아가 '러블리 몽환 에너제틱'이라는 신선한 콘셉트를 구축하며 "앞으로 '러블리 에너제틱' 사이에 어떠한 수식어가 놓여도 소화하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체리블렛이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색깔과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