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에이티즈, 신곡 ‘Don't Stop’ 콘셉트 필름 오픈…홍중 남다른 존재감 발산



유니버스가 그룹 ATEEZ(에이티즈) 신곡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에이티즈 ‘Don't Stop(돈 스탑)’의 ‘CONCEPT FILM : BE FREE (콘셉트 필름 : 비 프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 홍중은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선사했다. 뜨거운 에너지를 응축한 시선과 와일드한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 홍중은 해적선 모형이 놓인 피아노 선반 위로 올라선 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불타오르는 피아노와 화염에 휩싸인 그의 모습에서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이티즈는 앞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 (PIRATE REBOOT : THE FIVE TREASURES)’과 오리지널 화보 등을 통해 ‘우주 해적단’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어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한 층 더 성장한 에이티즈만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Don't Stop’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