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장르불문 커버곡으로 특급 귀호강 선사…팬 사랑은 덤


가수 윤태화가 장르를 불문한 고퀄리티 커버 영상으로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윤태화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태화 레트롯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게재,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윤태화는 중국 히트곡 ‘Tell the truth(Jiang Zhen De)’를 비롯해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아리아나 그란데의 ‘Just Look Up’ 등 국내 가요와 팝을 넘나들며 다양한 커버곡을 들려주고 있다.

윤태화는 특유의 깊이 있는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원곡의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커버 영상뿐만 아니라 일상 영상과 팬들을 향한 사랑이 듬뿍 담긴 영상으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장르불문 뭐든 준비된 가수”, “아무도 따라 할 수 없는 찐 매력”, “노래뿐만 아니라 영상까지. 너무나 아름답게 잘 어우러진 고급 작품”, “부드럽게 음률을 타고 있는 목소리가 일품” 등 극찬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태화는 ‘엑스(X)같은 사랑’, ‘건배송’, ‘찍고 찍고 찍고’ 등 앨범 활동과 ‘미스트롯2’를 시작으로 ‘내 딸 하자’,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윤태화는 다양한 방송 및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