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27일 바이브 '파티룸' 첫 출격…앨범 리뷰 진행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바이브 '파티룸'에 첫 출격한다.

손태진은 27일 오후 7시 네이버 인공지능(AI) 뮤직 서비스 바이브(VIBE)의 '파티룸'에 출연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파티룸'은 뮤직 스트리밍과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결합한 서비스로, 파티에 참여한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음성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이날 손태진은 지난 14일 발매한 첫 번째 솔로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에 수록된 곡들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앨범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놓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발매된 첫 번째 음반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와 연결되는 The Present 'Today's'는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테마로 한 앨범으로, 이전 앨범보다 더욱 폭넓은 장르와 다양한 크로스오버 음악 스타일을 기반으로 손태진의 음색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손태진은 타이틀곡 '오늘'을 비롯해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 등 총 4곡이 수록된 앨범 리뷰를 통해 팬들에게 짙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손태진은 매주 주말 아침 방송되는 TBS eFM 라디오 '스윗랑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예술의전당 대표 마티네 콘서트 '11시 콘서트'의 새로운 해설을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