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외나무식탁' 3일 첫 방송…tvN D '스타골프파이트' 첫 공개
'방과후 설렘' 투표 방식 변경…시즌, 프랑스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 공개
[방송소식]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MBC TV '100분 토론'은 20일 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와의 대담을 방송한다.

심 후보는 생방송으로 진행될 '100분 토론' 1부에 출연해 대선을 앞둔 현시점의 여론지형을 평가하고 후보 자신의 향후 전략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또 시민들의 질문에 심 후보가 직접 답하는 실시간 소통도 진행된다.

2부에선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디지털대전환위원장과 국민의힘 원희룡 정책본부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원 대책과 여·야의 경제 현안 해법에 관해 토론한다.

오늘 오후 9시 MBC TV서 방송.
[방송소식]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JTBC '외나무식탁' 3일 첫 방송 = JTBC 파일럿 프로그램 '외나무식탁'이 오는 3일 오후 9시 첫선을 보인다.

'외나무식탁'은 같은 분야의 요리 고수들이 음식을 통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무명 요리사들이 출연해 평범해 보이지만 깊은 내공이 담긴 요리를 선보인다.

강호동, 김준현을 필두로 이용진,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 등이 요리사들의 지원군으로 나서 '먹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기획을 맡은 정승일 PD는 "유명 셰프가 아닌 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방송소식]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tvN D '스타골프파이트' 20일 첫 공개 = tvN D 웹 예능 '스타골프파이트'가 시작된다.

'스타골프파이트'는 '스타골프빅리그'에서 상위권에 오른 배우 이정진, 안재모, 박광현과 개그맨 정명훈이 한국여자프로골프 골퍼들과 스크린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담는다.

아나운서 김환과 김일중이 MC를 맡았으며,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스타골프빅리그'에서 첫 회가 공개된다.

[방송소식]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방과후 설렘' 투표 방식 변경 = MBC TV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투표 방식이 변경됐다.

지금까지는 시청자들이 네이버 '보트'('VOTE')와 '리얼라이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하루에 연습생 7명에게 투표를 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1명에게만 투표가 가능하다.

'방과후 설렘'은 글로벌 걸그룹을 만들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MBC TV에서 방송된다.

[방송소식] '100분 토론', 심상정과 일대일 대담 오늘 방송
▲ 시즌, 프랑스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 공개 =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시즌(Seezn)이 프랑스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를 20일 처음 공개한다.

모니카 벨루치, 주드 로 등이 출연하는 '블랙필즈'는 1분에서 10분 이내의 짧은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리즈로 드라마, 코미디, 스릴러, SF 등 다양한 장르를 포괄한다.

시즌은 20일부터 매주 10개씩, 한 달간 40개의 '블랙필즈'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