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20일 박형식X한소희 주연 '사운드트랙#1' 세 번째 음원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 발매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몰입감을 더한다.

다비치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운드트랙#1'의 세 번째 음원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발매한다.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는 혼자 하는 사랑과 설렘 사이에 있는 애절함까지 순수한 짝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고 차분하게 풀어낸 곡으로, 다비치의 섬세한 톤이 세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더욱 독보적인 감성으로 탄생됐다.

특히 '사운드트랙#1'의 첫 번째 음원인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만든 프로듀서 DOKO(도코)와의 협업으로 감정선의 여운을 이어간다.

앞서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시작으로 박보람의 '행복해지고 싶어'가 차례로 공개된 가운데, '사운드트랙#1'의 몰입감을 더할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박형식, 한소희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비치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세 번째 음원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