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곡 ‘필린라이크’ 뮤직비디오 2차 티저 공개…세련되고 시크한 군무씬으로 컴백 기대감 고조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인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퍼포먼스를 살짝 엿볼 수 있는 군무씬이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멤버들의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시선을 끌어당겼다면, 오늘 공개된 티저에서는 펜타곤의 세련되고 시크한 퍼포먼스로 영상에 몰입도를 높였다.

컴백을 앞두고 펜타곤은 오는 24일 앨범 발매와 더불어 `PENTAGON 12th Mini Album [IN:VITE U] LAUNCHING SHOW`를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날 런칭쇼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직접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으로 '자체제작돌'이란 수식어를 공고히 한 펜타곤은 앞서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등 발표해 국내 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