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2022년 설 선물 세트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간장게장 세트는 뛰어난 감칠맛과 식감이 돋보이는 최상급 암게로 준비했다.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를 반건조한 것이 특징으로 매 명절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깊은 풍미의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육류 세트와 프라임 LA갈비 세트 역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후추와 꿀을 가미해 빚은 전통주 자주와 달콤한 곶감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으로 구성된 와인&소세지 세트 및 와인 선물 세트 2종도 럭셔리 기프트로 제격이다. 또한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선택한 상품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텀 햄퍼 세트도 마련됐다.

한편, 이번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설 선물 세트는 1월 28일까지 판매되며, 1월 25일까지 주문 완료 시 제주를 제외한 전국으로 배송 가능하다. 단, 한우 육류 세트, 간장게장 세트, 햄퍼 세트는 서울 시내 한정으로 배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