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조이 '국민 영수증', 방송시간 변경…MBC '방과후 설렘' 특별판 방송
'딩동댕 보건실' EBS 1TV서 22일 첫 방송
[방송소식] MBN 예능 '해석남녀' 오늘 첫 방송

▲ MBN 예능 '해석남녀' 오늘 첫 방송 = MBN은 새 예능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이하 '해석남녀')를 19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해석남녀'는 MBTI(성격유형검사)를 통해 게스트의 성격을 파악한 뒤 유형에 따른 '건강 해법'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상민, 가수 채연, 배우 박준규, 요리연구가 전진주가 고정 패널로 함께한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첫 회에서는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MBN 예능 '해석남녀' 오늘 첫 방송

▲ KBS조이 '국민 영수증', 방송시간 변경 = KBS조이(Joy) '국민 영수증'이 오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로 방송시간을 변경한다.

'국민 영수증' 측은 "재정비 차원에서 이번 주는 휴방을 결정했으며, 오는 26일부터 더욱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국민 영수증'은 송은이, 김숙, 박영진 등 세 명의 MC가 경제 전문가들과 의뢰인의 영수증을 분석해 맞춤형 경제 해결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소식] MBN 예능 '해석남녀' 오늘 첫 방송

▲ MBC '방과후 설렘' 특별판 방송 = MBC TV 오디션 예능 '방과후 설렘'이 설 연휴를 맞아 특별판을 공개한다.

'방과후 설렘' 특별판에서는 참가자들이 노래와 춤 실력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은 걸그룹 데뷔 조를 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방송소식] MBN 예능 '해석남녀' 오늘 첫 방송

▲ '딩동댕 보건실' EBS 1TV서 22일 첫 방송 = 유튜브 채널 '딩동댕 대학교' 스핀오프 콘텐츠 '딩동댕 보건실'이 TV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EBS 1TV는 유튜브 채널 '딩동댕 대학교'에서 공개되고 있는 '딩동댕 보건실'이 오는 22일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딩동댕 보건실'은 딩동댕 대학교 지하의 비밀스러운 보건실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보건 교사 '선인장'이 게스트의 고민을 듣고 처방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는다.

첫 방송에서는 엠넷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 출신 래퍼 언오피셜보이가 가수로서의 고충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진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