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위버스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 예고


글로벌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7일 아티스트 라비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라비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힙합 아티스트이자 레이블 '그루블린'과 '더 라이브'의 수장으로서 음악은 물론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비는 팬들이 보내준 많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라비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1월 19일부터 27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의 커뮤니티에 라비를 표현하는 하나의 단어와 이유, 영상 또는 사진 등을 해시태그(#RAVI_With_YOU)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라비의 미공개 모습과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비는 2019년 레이블 ‘그루블린’ 설립에 이어 작년 ‘더 라이브’까지 설립, 레이블 수장으로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악 활동을 지원하고 함께 작업하는 등 활동 반경을 넓히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KBS 2TV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면서 손색없는 예능감과 특유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