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4세대 짐승돌 매력 通했다…‘LOVE ME LIKE’ M/V 1000만 뷰 고속 돌파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의 동명의 타이틀곡 ‘LOVE ME LIKE’ 뮤직비디오가 지난 13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일 공개된 ‘LOVE ME LIKE’ 뮤직비디오는 강렬하고 화려한 조명 아래 오메가엑스의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팀워크가 돋보이는 군무부터 후렴에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피리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시선을 압도했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스페셜 퍼포먼스 클립을 공개하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 바 있다. 오메가엑스의 섬세하고 강렬한 군무, 뛰어난 곡 해석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퍼포먼스 클립 또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LOVE ME LIKE’는 미니멀하고 이국적인 비트 위에 화려한 플루트 라인을 담은 뭄바톤(Moombahton) 리듬의 댄스곡이다. 상대를 향한 깊은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며 오메가엑스의 강렬한 랩, 개성 있는 보컬이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LOVE ME LIKE’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실시간 K-POP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1위 진입,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판매 1위에 올랐으며 총 85,647장의 초동 판매량을 올리며 한계 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