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프로미스나인, 13일 신곡 ‘DM’ 음원+안무 일부 선공개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신곡 ‘DM’(디엠) 음원과 안무 일부가 컴백 나흘 전 베일을 벗는다.

프로미스나인은 13일 오후 7시부터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 음원과 안무 일부를 세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선공개한다.

이는 미니 4집 컴백을 단 4일 앞두고 선공개되는 것으로, 프로미스나인의 사랑스러운 새벽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곡 ‘DM’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9월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음원과 안무 일부를 틱톡에서 선공개하고 국내외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해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이 이번 미니 4집으로 또 한 번 이끌 글로벌 유행에 이목이 쏠린다.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을 포함해 프로미스나인의 과감한 변신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2만 장을 돌파, 지난해 5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3만 7천 장)을 3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4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