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미니앨범 ‘Marvelou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열기 UP’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스포일러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타이틀곡 ‘Marvelous’를 포함해 ‘Future Land’, ‘JUICE’, ‘Final Cut’, ‘소름(Amazing)’,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까지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미래소년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아오르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 Pop 장르의 곡으로 트와이스, NCT DREAM 등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앰버(David Amber)가 참여했다.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지는 곡이다.

수록곡 ‘일곱페이지 (Dear My Friend)’는 미래소년 7명의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 카엘의 랩 메이킹 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소름 (Amazing)’ 등 이번 미니앨범 ‘Marvelous’에는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돼 국내외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새 미니앨범 재킷 Preppy(프레피) 버전, Academy(아카데미) 버전, Party(파티) 버전의 비하인드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화면에 앨범명, 수록곡 외에도 팬클럽 나우(NOW) 로고가 담겨 있어 미래소년의 팬 사랑도 엿볼 수 있다.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아주 짜릿한 데뷔곡’이라는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됐다. 또한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지난해 'KILLA'와 'Splash'로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인 미래소년은 2022년 'Marvelous'로 다시 한번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미래소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Marvelous’ 뮤직비디오 티저는 1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