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CITI, 11일 신곡 ‘Talk’ 발매…출중한 음악성 입증



만능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가수 CITI가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alk’를 발매한다. 신곡 ‘Talk’는 빠른 비트의 R&B 곡으로 감각적인 가사와 음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CITI는 신곡 ‘Talk’의 도입부와 랩을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미성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긴장감을 더하는 비트와 유혹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CITI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Talk’는 전작 ‘Switch’, ‘I can’t’, ‘오늘하루만’에 이어 CITI가 또 한 번 작사·작곡·편곡을 도맡아 탄생시킨 신곡으로, CITI의 독보적인 색채와 출중한 음악성을 입증하며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CITI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남성 R&B 싱어송라이터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음악으로 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CITI는 유튜브를 통해 저스틴 비버, 빌리 아일리쉬, 아이유 등 커버 영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북 콘텐츠, 브이로그 콘텐츠 등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CITI의 신곡 ‘Talk’는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